2025년 04월 21일 음악 리뷰
TOO BAD (feat. Anderson .Paak) – G-DRAGON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 조째즈
like JENNIE – 제니 (JENNIE)
Drowning – WOODZ
HOME SWEET HOME (feat. 태양, 대성) – G-DRAGON
TOO BAD (feat. Anderson .Paak) – G-DRAGON
그루비한 리듬과 지드래곤 특유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곡이다. 앤더슨 팩의 피처링은 곡에 풍성함을 더하며,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가 훌륭하게 발휘되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트렌디한 사운드는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했다. 여유롭고 쿨한 분위기는 지드래곤의 음악적 색깔을 잘 드러낸다. 온라인에서는 앤더슨 팩과의 협업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역시 지드래곤” 이라는 의견이 주를 이루었다. 일부 팬들은 지드래곤 특유의 실험적인 사운드가 다소 약하다는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 조째즈
로코베리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조째즈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이별 후의 슬픔과 그리움을 담은 가사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를 얻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편곡은 곡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온라인에서는 조째즈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 표현에 대한 칭찬이 쏟아졌다. “가을에 딱 어울리는 곡”, “듣자마자 눈물이 났다” 등 곡의 감성에 깊이 공감하는 반응이 많았다.
like JENNIE – 제니 (JENNIE)
제니의 솔로 데뷔곡 ‘SOLO’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비트와 힙합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제니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는 곡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트렌디하고 세련된 분위기는 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온라인에서는 제니의 뛰어난 랩 실력과 퍼포먼스에 대한 극찬이 이어졌다. “역시 젠득이”, “걸크러쉬 매력 폭발” 등의 반응을 통해 제니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Drowning – WOODZ
몽환적인 분위기와 WOODZ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R&B 곡이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는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WOODZ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온라인에서는 WOODZ의 작사, 작곡 능력과 뛰어난 보컬 실력에 대한 칭찬이 많았다. “믿고 듣는 WOODZ”, “분위기 미쳤다” 등 곡의 완성도에 대한 호평이 주를 이루었다.
HOME SWEET HOME (feat. 태양, 대성) – G-DRAGON
빅뱅 멤버들의 따뜻한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오랜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정과 팬들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가사는 많은 팬들의 심금을 울렸다. 잔잔한 멜로디와 감동적인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다. 온라인에서는 빅뱅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멤버들의 변치 않는 우정에 대한 감동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곡”, “빅뱅 영원히 함께” 등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총평:
이번 주 차트는 다양한 감성을 담고 있으며, 팬들의 관심을 받을만한 요소가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