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17일 음악 리뷰
너에게 닿기를 – 10CM
Drowning – WOODZ
like JENNIE – 제니 (JENNIE)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 조째즈
TOO BAD (feat. Anderson .Paak) – G-DRAGON
너에게 닿기를 – 10CM
10CM 특유의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권정열의 담백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봄에 어울리는 밝고 설렘 가득한 분위기가 리스너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어하는 수줍은 고백을 담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네게 닿기를”이라는 반복되는 후렴구는 중독성이 강하며 듣는 이의 마음을 간질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온라인에서는 “봄에 딱 어울리는 노래”,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곡”, “10CM는 역시 10CM” 등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루었다. 꾸밈없는 멜로디와 가사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했다.
Drowning – WOODZ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곡으로, WOODZ의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인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물에 빠지는 것”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잔잔하게 흘러가는 멜로디와 WOODZ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이별의 슬픔을 더욱 깊게 느끼게 한다. 온라인에서는 “WOODZ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곡”, “가사가 너무 슬프다”, “WOODZ의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아티스트적인 역량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음악방송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또한 곡의 감성을 극대화시켜 좋은 반응을 얻었다.
like JENNIE – 제니 (JENNIE)
제니의 솔로곡 ‘SOLO’ 이후 발매된 ‘like JENNIE’는 제니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자신감을 드러내는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듣는 이를 사로잡으며, 솔직하고 당당한 가사는 많은 여성 팬들의 공감을 얻었다.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화려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는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온라인에서는 “역시 제니”, “걸크러쉬 그 자체”, “무대 퍼포먼스가 대박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제니의 영향력을 보여주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화제가 되며, 곡의 인기를 견인했다.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 조째즈
로코베리의 감성적인 프로듀싱과 조째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만나 탄생한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는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조째즈의 섬세한 감정 표현은 곡의 슬픈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켰다. 온라인에서는 “가사가 너무 공감된다”, “조째즈의 목소리가 너무 좋다”, “이별 후에 들으면 눈물 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잔잔하면서도 감정의 깊이를 담아낸 곡으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TOO BAD (feat. Anderson .Paak) – G-DRAGON
G-DRAGON의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과 Anderson .Paak의 그루비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힙합과 펑크(Funk) 요소를 결합한 실험적인 사운드는 G-DRAGON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두 아티스트의 개성 넘치는 보컬은 듣는 이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한다. 온라인에서는 “역시 G-DRAGON”, “Anderson .Paak과의 조합이 신의 한 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계속 귓가에 맴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시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평가받으며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총평:
이번 주 차트는 다양한 감성을 담고 있으며, 팬들의 관심을 받을만한 요소가 가득합니다.